페브리즈 소개
Febreze-Logo

페브리즈 소개

1994년 P&G의 R&D 연구원이자 흡연자였던 토안트린(Toantrin)은 섬유유연제 개발을 하던 중 드라이어시트(dryer sheet)에 들어가는 사이클로덱스트린(cyclodextrin)이라는 저분자를 사용해 세탁을 하지 않고도 섬유에서 악취를 제거할 수 있다는 사실을 발견했습니다. 그는 4년간 연구에 몰두하여 이 기술을 적용해 간단한 수성 스프레이 용액을 만들었습니다.

1998년 페브리즈 섬유탈취제가 세상에 처음 선보여졌습니다. 그 이후, 페브리즈는 가정에서 혹은 차 안에서도 행복하게 숨 쉴 수 있게 만들어 주는 냄새 제거제 개발을 목표로 하고 있습니다. 페브리즈는 제품의 안전성에 관한 한 타협하지 않습니다. 페브리즈의 제조공정은 업계의 기준보다 훨씬 엄격하여, 제품 사용 시 효과만큼이나 안전성도 소홀함이 없도록 하고 있습니다.

페브리즈 비법

페브리즈만의 탈취 기술은 냄새를 효과적으로 없애는 것은 물론, 상쾌함만을 남기는 특별한 기술이에요

냄새 입자 가두기

페브리즈에는 옥수수 전분에서 얻은 동그란 도넛 형태의 탈취 분자가 들어 있어 냄 새 입자를 가두고 효과적으로 제거해요.

냄새 성분 바꾸기

페브리즈에는 광범위하게 퍼진 냄새 분자를 없애는데 특화된 냄새 반응 성분이 들어 있어 냄새 분자 구조를 변화시키고 더 이상 불쾌한 냄새가 나지 않도록 해줘요.

냄새 중화 시키기

레몬, 라임 등 감귤류에서 추출한 구연산이 냄새 분자를 중화시켜 냄새를 없애는 역할을 해요.

냄새 끌어내기

섬유 속에 숨어 있는 냄새 분자를 자석처럼 끌어내고 상쾌한 향기를 내보내는 역할을 해요.

한국 소비자들에게 딱 맞는

페브리즈를 소개합니다